한경희생활과학 가습기 증정 이벤트로 트래픽 초과 홈페이지 다운
20년 사업 노하우가 깃든 브랜드 파워 실감
(전국= KTN )김도형 기자=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가 가습기 증정 이벤트로 트래픽이 초과해 마비가 되는 등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한경희 가습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첫날인 1일 폭발적인 반응으로 홈페이지가 다운된 것이다. 이벤트 첫날 홈페이지가 마비된 것은 소비자들의 한경희생활과학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충성도와 관심이 높다는 방증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은 “고객님들의 엄청난 관심을 예상하지 못했다. 트래픽 초과로 인해 홈페이지가 마비되었으며 다음 날부터 홈페이지가 정상화됐다. 원활하지 못한 진행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경희 대표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58%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석체크 이벤트로 최대 6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경희 대표는 지난 1월 29일 경북 구미전자정보기술원 IT의료융합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홈케어 가전 및 스마트 홈 산업 활성화 세미나”에서 특강을 통해 자신의 20년 사업 노하우 공개와 함께 글로벌 마케팅 지원을 약속하기도 했다.
자리에서 한 대표는 "소비재 마케팅이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일인 줄로 안다. 저희가 20년 동안 쌓아온 전 국민이 아는 브랜드를 만들었다"라고 해 브랜드를 활용해 좋은 시스템을 만들었다는 사실을 전하며 "구미에서 만든 좋은 제품을 전 국민이 쓰실 수 있도록, 전 세계인이 쓰실 수 있도록 마케팅을 해드리겠다."라며 (주)한경희생활과학과 협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한경희생활과학 가습기 증정 이벤트로 홈페이지 마비, 한경희생활과학 브랜드 저력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