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희 단장의 스마트산단 관련 현황 브리핑
스마트산단 실행계획안 및 사업추진현황 보고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북구미 스마트산단사업단(단장 이승희)에서는 7월21일(화)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에서 경북구미스마트산단 지역협의회 2차 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경북도와 구미시, 의회, 유관기관, 기업체 등 다양한 지역 관계자들로 구성된 지역협의회 위원 11명이 함께 자리했다.
회의는 경북구미스마트산단 실행계획안 및 사업추진현황 보고, 간담회 순으로 이뤄졌으며, 스마트산단 사업의 안정적 추진과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논의됐다.
경북구미스마트산단 지역협의회 조정문 의장(경북상공회의소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스마트산단 사업이 본궤도에 올라 지역산업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구미 스마트산단사업단에서는 최근 발표된 정부의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 발표에 대응해 구미국가산업단지를 스마트 그린산단으로 탈바꿈하기 위한 새로운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해썹문의: 010-3546-9865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경북구미스마트산단 지역협의회 2차 회의 ‘경북구미스마트산단’지역의 새로운 도약 발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