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월 11일 청송군산림조합(조합장 신광희)에서 1000만원을, 산림조합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성상제)에서 500만원을 재단법입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
청송군산림조합은 매년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탁을 이어와 지금까지 3919만원을 기탁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신광희 조합장은 “꿈을 향해 노력하면 누구나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믿고 우리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정진했으면 한다”고 기탁의 뜻을 피력했다.
성상제 본부장은 “나날이 열악해지는 농촌지역의 교육여건을 극복하는데 산림조합이 힘을 보태고자 이번 기탁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청송군과 산림조합이 미래지향적이고 협력적인 관계로 상생하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역을 위해 보내주신 산림조합의 애향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러한 선행이 널리 알려져 더불어 함께하는 청송이 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청송군산림조합.산림조합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