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4분기 “Smile왕” 선정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0일 구미시에서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9년도 3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민원봉사과 윤유란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9월 10일 화요일 오전 8시 50분 업무개시 전 시청 민원실에서 윤유란 주무관에게 Smile왕 증서를 수여하였으며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Smile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왕”은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의 네 가지 항목으로 평가하며,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사명감으로 친절한 공직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윤유란 주무관은 민원대기실 관리와 주부자원봉사회 등 업무를 담당하며, 항상 밝은 모습으로 민원인을 대하고 성실한 일처리와 친절한 민원상담으로 민원인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 3분기 “Smile왕” 으로 선정되었고,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세용 시장은 Smile왕에 선정된 윤유란 주무관에게 축하를 전하고 민원실 직원들을 격려하며 “밝은 미소와 따뜻한 마음으로 시민과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친절봉사 행정을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