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광평동(동장 서춘희)에서는 3. 26(화) 14:00 광평동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윤창욱 도의원, 박교상 시의원, 통장 및 주민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광지구 도시개발 및 운동장 진입도로 개설 광평동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설명회는 사업의 필요성과 추진방향 등을 지역 주민들에게 널리 알려 사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설명회를 마련하였으며, 사업취지·추진배경 설명, 협조사항, 질의 순으로 설명회를 진행했다.
신광지구 도시개발사업은 신평동·광평동 일원에 있는 완충녹지 해제 미개발지역에 계획적이고 효율적인 도시개발사업을 수행함으로써 주변지역과의 연계성을 제고하고 지역균형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추진된다.
운동장 진입도로 개설사업의 사업기간은 2017~2020년까지이며 총 사업비 290억원이 투입되며 광평동 수출탑에서 시민운동장 앞 삼거리까지 신규도로를 개설하는 공사로서 화신교 폐쇄로 인한 우회방법을 설명하여 주민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한편 서춘희 광평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주민설명회를 준비한 신광지구 도시개발조합 관계자, 도로과 직원 및 참석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를 드리며, 이번 주민설명회를 통해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이 반영되어 신광지구 도시개발 사업과 운동장진입도로 개설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