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협동조합과 함께하는 지역 사회공헌 활동
(전국= KTN) 김도형 기자= 27일 한국중소기업수출협회와 의정부 협동조합은 MOU를 맺고 지역 우수 상품지원과 봉사와 나눔, 교육 등의 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의정부 협동조합은 행정안전부 지정 마을기업으로 나와 조합원의 건강한 삶,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공동체이다.
의정부 협동조합은 나와 지역이웃의 이익을 위하여 마을기업의 건전한 발전과 소비자의 권익을 위하여 우수한 상품을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모두가 상생 할 수 있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의정부 협동조합의 기본 이념인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하여 마을기업, 국제 알버트 슈바이처재단 등과 공동으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의정부 협동조합은 2013년 설립해 마을기업과 명성 사랑의 봉사단 등 다양한 사회 활동을 통해 봉사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의정부협동조합은 행정안전부 지정 마을기업으로 건강을 위한 빵류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또 전국 마을기업의 건전한 발전과 소비자의 권익향상을 위하여 좋은 상품을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판매망을 구축해 저렴하고 질 좋은 상품을 공급함으로써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의정부 협동조합은 조합원의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의정부 협동조합 사업은 지역 우수 상품지원과 봉사와 나눔, 교육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