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응원과 감사를 전합니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문성초등학교(교장 박춘희)는 5월 19일(화)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시작된 자발적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왼손바닥 위에 오른쪽 엄지를 치켜세운 “존경한다”는 의미의 수어 동작으로 응원을 전달한다.
이번 챌린지는 원호초등학교의 지목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다. 코로나19 극복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학교 공동체 모두가 응원을 보낸다는 의미로 교직원, 긴급 돌봄에 참여한 학생들이 참여하여 캠페인을 진행했다.
박춘희 교장은 “코로나19 극복에 밤낮없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들의 숭고한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또한 의료진분들의 헌신이 헛되지 않게 생활 거리 두기 등 코로나 생활 지침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학부모, 학생 모두에게도 감사함을 전한다. 등교 개학을 앞두고 코로나19에서 안전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춘희 교장은 다음 챌린지의 주자로 인근 학교인 고아초를 지목하여 릴레이가 계속 확산되어 코로나19 극복에 보탬이 되기를 응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문의 0103546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