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사)대한한돈협회 안동지부(지부장 진용안)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의 저소득층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돼지고기 518㎏(2백5십만원 상당)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이날 기탁받은 돼지고기는 안동푸드뱅크를 통해 노인, 아동, 장애인 등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안동시 강남동에 위치한 (사)대한한돈협회 안동지부는 저소득층 및 복지시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 8월 2,310㎏(1천만원 상당), 12월에 753㎏(3백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 문화 실천에 솔선수범 참여하고 있다.
진용안 (사)대한한돈협회 안동지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수 축산진흥과장은 “희망 나눔을 실천하는 (사)대한한돈협회 안동지부 진용안 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뜻을 표하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 확산과 행복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사)대한한돈협회 안동지부, 설 명절맞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돼지고기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