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메드(주) 남학모 대표
영양군 석보면 출신으로 고향 발전에 꾸준한 기여
노바메드(주) 대표, 의료용품 유통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 실천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노바메드(주) 남학모 대표가 12월 3일 영양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3백만 원을 전달하며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남 대표의 고향은 영양군 석보면으로, 그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를 이어가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남학모 대표는 2014년 의료용품 전문 유통 회사 노바메드(주)를 설립하여 Novofine®Plus 펜니들(당뇨용품), 상처 관리용품, 장루제품, I.V Catheter 등 의료용품을 병원과 도매 유통 채널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남 대표는 기탁식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며 고향의 발전에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고향과 지역 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오도창 영양군수는 “연말을 앞두고 고향을 잊지 않고 기부해 주신 남학모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영양군 발전과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영양군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남 대표의 기부는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과 나눔의 가치를 일깨우는 귀감이 되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노바메드(주) 남학모 대표, 2년 연속 영양군 고향사랑기부금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