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런토탈솔루션 박영근 대표이사 ‘2024년 구미시 최고기업인 중소기업부문 선정

사회부 0 61

[기업지원과]2 (주)탑런토탈솔루션 대표 박영근.png

 (주)탑런토탈솔루션 대표 박영근

 

구미시, 2024년 ‘최고기업인·최고근로자’ 선정… 경제와 사회 발전의 주역을 조명하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는 지역 경제 발전과 사회 공헌에 탁월한 성과를 이룬 기업인과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2024년 구미시 최고기업인·최고근로자’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중소기업 부문에서는 ㈜탑런토탈솔루션의 박영근 대표이사가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2004년 창립된 ㈜탑런토탈솔루션은 디스플레이와 IT 부품 분야에서 세계적 입지를 다진 기업으로, 현재 중국, 베트남, 폴란드, 멕시코, 인도 등 6개국에 사업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2023년에는 연결기준 매출액 5,139억 원을 달성하며 연평균 15.3%의 성장률을 기록, 전년 대비 87%라는 놀라운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이러한 성과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며 구미시의 경제적 위상을 한층 높였다.


박영근 대표는 혁신적인 경영 전략과 강력한 리더십으로 기업의 지속 가능 성장을 이끌었으며, 올해 11월에는 코스닥(KOSDAQ) 상장에 성공해 투자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또한, 12월에는 ‘5천만 불 수출탑’을 수상할 예정으로, 대한민국 수출 산업의 핵심 주자로도 자리매김했다.


박 대표는 기업의 성장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도 깊은 관심을 기울이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구미시는 박영근 대표와 같은 리더들이 지역의 경제와 공동체 발전을 견인하는 원동력임을 강조하며, 이번 선정이 가진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구미시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지역 경제와 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노고를 인정하고 격려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이들의 열정과 헌신이 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구미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기업인들과 근로자들이 함께 지역 사회의 미래를 설계하며 더욱 큰 비전을 이뤄나가길 기대하고 있다.

 

 

스크린샷 2024-06-14 172010.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