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대구광역시 편입을 위한 간절한 염원 모아

사회부 0 572

220203_대구시 편입 기원 행사 개최_총무과 (1).jpg

 

 

 

팔공산 정상에서 편입법안 국회통과 기원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군위군은 2월 3일 10시 팔공산 정상에서 군위군수와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광역시 편입의 간절한 염원을 모아 기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국회 2월 임시회 일정을 앞두고 마련되었으며, 이번 임시회에서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 법률안 등 안건을 심의ㆍ의결할 예정이다.


행사는 대구와 군위의 경계지역인 팔공산 하늘정원에서 이루어 졌으며, 기원 메시지 낭독, 배례, 편입 염원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기원메시지를 통해 “군위군은 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왔으며,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은 대구ㆍ경북 한뿌리 상생을 시작하는 위대한 첫걸음이며, 진정한 지방자치와 지역 균형발전을 실현하는 희망의 발자취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다.”고 강조하고, “군위군민의 뜨거운 열망과 대구ㆍ경북 시도민의 희망을 담은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이 무사히 순항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길 간절한 마음으로 기원드린다.”고 국회에 호소했다.


한편 국회 행안위 소속 김용판 국민의 힘 의원(대구 달서구병)은 “대구·경북 상생발전을 위해서 군위군 대구편입이 꼭 필요하다”라며 “이번 회기에 군위군 대구시 편입안이 원안 그대로 통과되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강조했다.


기원 메시지

  — 군위군 대구편입의 간절한 호소 —



  지방상생의 신호탄이 될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이 이제 마지막 절차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군위군은 그동안 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며 고군분투해 왔습니다.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이전사업은 이러한 현실을 대전환하는 기회가 되었고, 그 여정 가운데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은 500만 대구·경북민의 약속이자, 대구·경북 한뿌리 상생을 시작하는 위대한 첫걸음이며, 진정한 지방자치와 지역 균형발전을 실현하는 희망의 발자취로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대한민국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국회의원 여러분!


  작지만 강한 군위가 이제 지방상생의 선봉장이 되겠습니다.

더 커진 군위군에서 통합신공항 1,000만 시대를 반드시 열겠습니다!

  

  군위군민의 뜨거운 열망과 대구·경북 시도민의 희망을 담은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이 무사히 순항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원드립니다.   

 

     2022. 2. 3. 팔공산의 정기를 담아


군위군수 김 영 만 드림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