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북 의성군 통합신공항 이전지원 위원회(이광휘 위원장)는 지난 24일‘의성의 새로운 비상’이라는 주제로 통합신공항 주민화합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공연장 및 행사)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됐다.
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김주수 의성군수, 김희국 국회의원, 배광우 의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숙의형시민조사 참여자, 前 통합신공항 의성군 유치위원회 임원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전지원 위원회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통합신공항 추진 과정속에서 애썼던 주민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화합의 장으로 ▲식전공연 ▲국민의례 및 내빈소개 ▲김희국 국회의원 특강 ▲샌드아트 공연 ▲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건설지원을 위한 여·야·정 협의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희국 국회의원은 ‘공항 건설 및 운영’을 주제로 특강을 하였다.
이광휘 위원장은“앞으로도 성공적인 통합신공항 이전을 위해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군과 긴밀하게 소통히겠다.”고 말했으며 김주수 의성군수는 “통합신공항 이전을 통해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주민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통합신공항 이전지원위원회
054-830-6446
054-830-6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