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군민들과 귀성객들이 안전하게 추석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1+3 SNS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1+3 SNS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은 이동 자제와 방역 수칙을 담은 이미지 및 메시지를 받은 1명이 또 다른 3명에게 전파해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경각심을 확산시키는 캠페인이다.
군은 이처럼 소규모의 안전한 고향방문과 이동자제 캠페인을 추진,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방역수칙 준수와 책임감 고취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부서별 공무원들의 SNS를 시작으로 전 군민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주요 메시지로는‘출발 전 예방접종, 복귀 후 진단검사! 부모님 안전을 지켜주세요!’‘만나지 않아도 알아! 사랑한다는 거~ 멀리서 사랑을 전하세요’등이 있으며,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전 가용매체를 활용하여 추석연휴 이동 자제 범군민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나와 내 이웃을 위하여 군민과 귀성객들께서는 마스크 착용과 사적 모임 자제 등의 방역수칙을 반드시 준수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의성군, 추석연휴 안전하게 보내기 1+3 SNS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