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재단, 2025년 시무식 및 사무처장 취임식 개최

사회부 0 280

6_0hbUd018svc1mr889ca5sbxw_tg3zvl.jpg

 

 

자부심과 자긍심으로 더 발전하는 새마을재단의 미래를 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새마을재단(대표이사 이승종)은 2025년 1월 2일, 재단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개최하며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이번 시무식은 새마을재단의 비전과 목표를 재확인하는 중요한 자리였으며, 특히 서한교 신임 사무처장의 취임식이 함께 진행되어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5_hhbUd018svcd9nbroedeit5_tg3zvl.jpg

 

이승종 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우리의 노력과 헌신이 새마을운동을 세계에 알리는 큰 성과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새해에는 더욱 강한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임할 것을 당부했다. 그는 또한 “2025년에도 새마을운동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국제사회에서 더욱 인정받는 재단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직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서한교 신임 사무처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글로벌 협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며, 직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지를 부탁했다. 그는 “새마을운동이 국제개발협력 분야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행사에 참석한 직원들은 새해 목표를 다짐하며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각자가 자신만의 목표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조직의 단합과 협력을 다지는 의미 있는 순간이었다.


이번 시무식은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새마을재단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재정비하는 자리였다. 이승종 대표이사는 “새마을운동은 앞으로도 국제개발협력 분야에서 더욱 발전할 것이며, 새마을세계화사업은 국가적인 사업으로 확장될 것이다”라고 확신을 표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강조했다.

 

5_ghbUd018svc142ik7052q12l_tg3zvl.jpg


새마을재단은 2025년에도 국제 협력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과 글로벌 협력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스크린샷 2024-06-14 172010.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