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개화를 맞이해 시민 대상 행복나눔 행사 펼쳐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도시공사는 지난 29일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주차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벚꽃길 행복나눔’ 행사를 뜻깊게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는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심폐소생술 체험, 환경사랑 나눔, 차 한 잔의 여유 부스가 운영됐으며 벚꽃 나들이를 나온 시민들에게 많은 참여와 호응을 얻었다.
심폐소생술 체험 행사(안전감사실)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을 향상하여 심폐소생술 시행률을 높이고자 체험장이 마련됐다. 시민들은 응급처치 시 행동요령 및 올바른 심폐소생술 방법을 교육받고 성인뿐 아니라 영유아 마네킹을 활용하여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환경사랑 나눔 부스(원평하수처리팀)에서는 올바른 하수·물티슈 배출 방법을 알리고, 환경사랑 서약서 메시지를 부착하는 등 시민과 함께하는 환경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환경사랑에 동참하도록 했다. 또한 하수처리장 운영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등 환경홍보 GREEN WATER 캠페인을 펼쳐 혐오시설 이미지 개선 및 환경 의식 개선에 앞장섰다.
마지막으로, 차 한 잔의 여유 부스(생활체육팀, 무지개봉사단, 노동조합)에서는 벚꽃 나들이를 나온 시민을 대상으로 팝콘과 음료를 제공하며 구미도시공사 시설을 홍보하고, 이를 통해 시설 이용 활성화 및 이용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썼다.
구미도시공사 이재웅 사장은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리며 주변 이웃과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고 환경보호에 앞장설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고 운영하여 고객감동 경영 실현과 친절서비스 전개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