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의 지지와 협력을 얻어 새로운 발전을 이끌어내겠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7일 허심덕 새로운 미래 구미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허심덕 예비후보는 구미시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출마를 선언했다고 밝히며 "현재의 정치판이 여야의 갈등과 혐오로 가득 차 있는 상황에서 민심을 제대로 수렴하고 지역과 국가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 예비후보는 "여야의 열성 지지자들이 혐오와 갈등을 조장하며 국민의 불신을 증폭시키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화해와 협상의 정치 문화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허심덕 예비후보는 특히, 구미시의 경쟁력이 약화되고 있는 현실을 인식하며, 이를 타개하기 위해 구미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제시했다.
허심덕 예비후보는 단기 공약으로 소상공인 정책 혁신, 인구 정책 강화, 도농 복합도시의 장점 활용 등을 제시했다. 또한, 장기적으로는 낙동강 변의 테마파크 조성, 교육 분야의 특성화 고등학교 유치, 신공항 주변 도시와의 협력 등에 대한 공약을 알렸다.
이를 통해 허 후보는 구미시의 미래를 밝게 그리고자 하며, 시민들의 지지와 협력을 얻어 새로운 발전을 이끌어내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히며, 구미시의 발전을 위한 종합적인 공약을 발표했다.
허심덕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력
영남대학교 영어학문학부 석사와 정치학박사 수료
영남대 36대 석박사 총회장
전 구미시 장애인 육상 연맹 회장
현) 경상북도 신복지포럼 대표
연락처: 010-2678-4118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허심덕 새로운 미래 구미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화해와 협상의 정치 문화 정착"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