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가족센터와 경북외국어고등학교가 함께하는 '도담도담 음악동화' 성료

사회부 0 1,115

★경북외고와 함께하는 도담도담 음악동화(무대앞).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가족센터(센터장 도근희)는 10월 28일(토) 13시 구미시가족센터 1층에 위치한 공동육아나눔터에서 구미시민 가족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북외국어고등학교(이하 경북외고) “도담도담 음악동화”를 성료했다.


 이번 도담도담 음악 동화는 오즈의 마법사 동화를 배경으로 경북외고 학생들이 직접 극본을 쓰고, 공연을 위한 무대 구성을 연출하여 구미시가족센터를 이용하는 가족에게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된 공연이다. 경북외고 학생들에게는 학업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아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무대 경험을 통해 보람을 느끼고, 공연을 보는 가족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경북외고와 함께하는 도담도담 음악동화(참여자 전체 컷).jpg

 

★경북외고와 함께하는 도담도담 음악동화(참여자 사진).jpg


★경북외고와 함께하는 도담도담 음악동화(관객 앞모습).jpg

 


 이번 공연 외에도 경북외고 학생들은 23년 4월부터 11월까지 공동육아나눔터에서 주최하는 보드게임 놀이 프로그램에 온 유아・초등학생들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며 프로그램 봉사자로 정기적으로 참여한 바 있다.   


 “도담도담 음악동화”와 “다 함께 보드게임”에 참여한 한 보호자는 “평소 청소년들과의 만남이 흔하지 않은 아이들이 고등학생인 언니, 오빠들에게 친밀감을 느끼고 즐거운 활동들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습니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공동육아나눔터 내부에서 진행되는 경북외국어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다 함께 보드게임’은 11월 25일(토) 마지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공동육아나눔터에서 보호자와 자녀가 함께 책을 읽거나 보드게임을 즐기며 여가를 보낼 수 있다.


 공동육아나눔터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제공, 육아 정보 및 육아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미시 공동육아나눔터는 원평동, 봉곡동, 인동동, 산동면 등 5개소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미시가족센터 공동육아나눔터팀(054-443-05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