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마스터즈 사이클 영주투어’ 13일 열려

사회부 0 1,116

영주2-5 참가선수들이 코너를 돌고 있다.jpg

 

영주댐 일주도로 사이클 투어 ‘전국 550여 명’ 참가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3일 봄의 끝자락 영주댐을 배경으로 일주도로를 달리는 ‘2023 마스터즈 사이클 영주투어’가 개최된다.


(사)대한자전거연맹에서 주최‧주관하고 영주시와 국민체육진흥공단, 영주경찰서, 영주호오토캠핑장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대한자전거연맹에 정식으로 등록이 된 전국 5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영주2-1 2023 마스터즈 사이클 영주투어 열려.jpg


선수들은 이번 대회와 6월 음성, 7월 양양에서 열리는 대회의 점수를 합산해 높은 점수 순으로 올해 9월에 개최되는 ‘투르 드 DMZ 마스터즈’에 참가하는 자격을 얻게 된다.


2016년 첫 개최 이래 올해로 9년 째를 맞는 이번 영주 투어 대회는 영주호오토캠핑장을 출발해 금광삼거리, 동호이주단지 입구, 동호교 앞, 동막교 앞, 송리삼거리, 강동마루공원, 터널을 지나 오토캠핑장으로 순환하는 코스로 진행되며 △DMZ리그(오전 9시 출발 47.6km(4주회 정도) 주행) △스페셜리그(오전 11시에 출발해 72km(6주회 정도)를 주행) 2경기로 나뉘어 개최된다.

 

영주2-4 2023 마스터즈 사이클 영주투어 출발을 하고 있다.jpg

 

영주2-2 내빈들이 시총을 준비하고 있다.jpg

 

영주시와 시 체육회는 대회 도중 자전거와 순방향으로 진행하는 차량은 자전거 흐름에 따라 진입을 부분 허용해 차량 통행불편을 해소하는 등 주민불편을 최소화하고, 행사 전 도로변 풀베기 작업, 노면 청소 등 선수들이 영주에서 최고의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


송호준 영주부시장은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노력해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사이클 대회를 통해 영주시의 우수한 자전거 인프라를 널리 알려 국내 대표 자전거 도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