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과 함께하는 시기.원인.타깃별 산불조심 홍보 추진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남부지방산림청(청장 남송희)은 오는 4월 30일(일) 경북 김천종합운동장에서 김천 상무와 김포 FC 프로축구 경기를 찾는 관란객 대상으로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과 함께 하는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산불예방의 필요성과 산림의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남부지방산림청, 구미국유림관리소, 김천시청 산림녹지과,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 등 4개 기관에서 100여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또한,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 대상으로 남성현 산림청장의 산불예방 호소문 영상을 상영하고, 산불예방 홍보물 배부 및 산불피해 사진 등도 전시한다고 알렸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산불예방 관련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행사:산림청 진화 헬기를 찾아라, 목공예체험, 돌발 산불 퀴즈, 등짐펌프 물쏘기 등
남송희 남부지방산림청장은 "산불로부터 소중한 산림을 지키기 위해서는 예방이 최우선이라는 사실을 인식해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산불예방 활동을 펼쳐 산불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남부지방산림청,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과 함께 산불예방 캠페인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