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정당 가운데 유일한 전국위원회 급 “모든 을의 민생을 현장에서 해결”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을지키는 민생실천위원회(위원장 성철수)는 오는 8일 오후2시 경산시 행복발전소에서 ‘2023년 우리가 나아가야 할 길’이라는 주제로 박주민 국회의원 초청특강을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을지키는 민생실천위원회 발대식을 겸해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임미애 경북도당위원장을 비롯해 한영태 경주지역위원장, 황재선 영주영양봉화울진지역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해 ‘경북에서 승리할 수 있는 민주당의 실천 방안’에 대한 대담시간도 갖는다.
이후 민생정책 일환으로 내년 3월 폐쇄를 앞둔 대구도축장문제에 대해 축산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하루 700~800두 가량의 비규격돈 유통이 마비될 경우 발생될 수 있는 축산농가들의 애로사항에 대해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을지키는 민생실천위원회는 지난 2012년 대선 당시 경제민주화 의제를 ‘실천’중심의 민생의제로 전환하기로 하고 대기업의 강매, 폭언, 시장질서 훼손 등에 대응하며 대한민국 모든 을의 민생을 현장에서 해결해 왔다.
제 정당 가운데 유일하게 전국위원회로 승격한 더불어민주당 을지로위원회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그 활동 영역이 어느때 보다 커지고 있으며 박주민 의원은 작년 제5기 을지로위원회 전국위원장을 맡아 서울교통공사 소상공인 임대료 지원금을 네이처리퍼블릭 본사가 가로챈 사건을 바로잡는 등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을지로위원회, 박주민 의원 초청특강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