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경북북부보훈지청,‘호국보훈의 달 계기 2024 보훈문화제’성료

사회부 0 83


보훈문화제_사진(1).jpg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국가유공자 · 제복근무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 전달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이용수)은 “6월 7~8일 경북도청 앞 천년숲 광장에서 「2024 보훈문화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먼저 7일 오후 7시에 열린 호국보훈의 달 음악회「Here, Hero 콘서트」에서는 관내 군부대 장병들과, 지역 주민들을 초청하여, 하림밴드를 필두로 팝페라, 어쿠스틱 밴드, 단편 연극 등의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제복근무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보훈문화제_사진(3).jpg

 

보훈문화제_사진(2).jpg


다음 날 8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영웅을 기억하다, 호국보훈 페스티벌」  행사에서는 호국보훈 그리기 수상작 전시, 태극기 바람개비·호국보훈 미니북 만들기, 사격 체험 등 체험 프로그램, 마술, 요들송 등 문화예술 공연, 천년숲 625m 맨발걷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지역 주민들게 풍성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이 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독립운동기념관, 남부지방산림청 등 유관기관이 체험부스를 함께 운영하여 행사에 의미를 더하였다.


이용수 경북북부보훈지청장은 “이번 보훈문화제를 통해 국가유공자분들과 제복입은 영웅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보훈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하여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 모두의 보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