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강의로 전국에서 실력 인정받은 구미시 김샘수학과학입시학원, 1월 5일 수능특강 개강<한국유통신문.com>
명쾌하고 심도있는 이꽃임 원장의 수학 강의 현장(유튜브 김샘수학과학전문학원 강좌 검색)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 형곡동에 위치한 김샘수학과학입시학원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2015년 1월 5일 부터 2017년 수능특강에 들어간다.
금년 7월 경북 구미시 형곡동에 위치한 김샘수학과학입시학원 이꽃임 원장의 수학강의가 인터넷 교육 기반 플랫폼 기업인 '공부선배' 사이트에서 수학강의 부문 베스트 5에 올랐던 사실을 알려져 지역 학생들에게 반향을 일으켰다.
주인공인 이꽃임 원장은 고등부 자연계열 '미분가능성과 연속성' 강좌로 전국적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학원계의 베테랑 수학강사다.
'공부선배' 사이트는 전국 유명 강사들이 현장에서 직접 강의한 양질의 우수한 내용의 강좌를 선별해 등록 후 유료로 강의를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국 학원가와 학생들로부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공부선배'는 총 매출의 5%를 전국 고아원 교육사업에 기부함으로써 보다 의미있는 인터넷 교육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03년에 개원해 지역 학생들에게 수학을 가르쳐 온 이꽃임 원장은 그동안 많은 고3 수험생의 진학지도를 해오며 학생들과 학부형들의 변함없이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꽃임 원장은 제자들이 학창생활동안 교과목 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수학에 있어서 실수 없이 안정적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실력향상과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또한 이 원장은 학생 개개인의 성향에 맞춰 학습 컨설팅 및 수학 지도를 비롯해 학업과 진학 상담 등 전반적인 부분을 학생들과 함께 호흡함으로서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해주는 등 효율적이며 최적의 지도에 힘쓰고 있다.
무엇보다 이꽃임 원장은 실력이 우선인 수학강의에 있어 학생들의 입장에서 명쾌한 해법으로 완벽한 이해 위주의 수업으로 학생들의 탄탄한 실력향상에 기여하고 있고, 그동안 현장 강의를 직접 촬영해 반복 학습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온 콘텐츠들이 그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이꽃임 원장은 수학문제 해결법은 계단과 퍼즐과 같아서 완벽히 이해가 되야만 최고 난이도의 문제 해결의 연결고리를 찾아갈 수 있다며 수학 학습에 있어서 '학'과 '습' 중 이해를 바탕으로 한 반복학습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이 원장은 대학 진학과 관련해 수시 위주의 대입전형으로 바껴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마음가짐 또한 정시 위주의 상황과는 달라야 한다는 지론이다.
그러나 단 한 번의 수능시험으로 대학을 결정짓던 부담감에서 학생들이 한 숨을 놓을 수도 있겠지만, 여전히 많은 대학에서 최저등급으로 인한 준비가 중요하게 남아있으므로 "4년제 이상의 대학을 가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수능에 대한, 가볍지 만은 않은 부담감을 스스로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수능시험에서 그동안 공부해 쌓아 놓은 실력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갖기를 당부하고 있다.
수학은 마음이 조급해지고 긴장을 하게되면 평소 쉽게 풀리는 것도 틀리고 마는 '실수'를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 사항이라며 강조하는 이꽃임 원장은 더 나아가 '찍은'것도 맞춰 일명 '수능 대박'을 기대하는 수험생도 있기 마련인 현실에서, 사교육 일선에서 많은 고3 수험생들을 대하며 작게나마 깨닳은 바가 있다면, "수능시험에 있어서 요행을 바라기보단 시험직전까지도 수능 공부에 대한 자세가 성실해야 한다"는 사실을 다시금 강조하고 있다.
수학은 무엇보다 재미있는 과목이지만 타국가에 비해 중,고등학교 교과과정에서 과도하게 많은 내용을 배우게 돼, 학생들이 적지 않은 부담감을 갖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모든 학습에 적용되는 논리적인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르는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수학학습에 대해, 학창시절 짧은 시간내에 많은 것을 주입시키듯 소화해 내야만 하는 것이 현행 대한민국 중고등학교 수학교육의 모순이지만, 실력과 인성을 갖춘 탄탄한 수학선생과 함께라면 타 학생들에 비해 경쟁력이 있는 수학실력을 갖출 수 있는 것은 당연하다.
김샘수학과학전문학원의 수학교육은 중등부터 고등부까지 다양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고, 고3 수험생활을 마칠 때까지 책임감 있는 명쾌하고 확실한 지도가 장점이다.
오는 2017년 1월 5일 예비 고등부 1, 2, 3학년과 자연계/인문계 학생을 대상으로 수학실력 향상의 최상의 기회인 겨울방학 특강수업이 개강될 예정이며, 이영산 영어교실 또한 함께 겨울방학 특강에 들어간다. 학생들의 탄탄한 실력 향상으로 신뢰를 쌓은 그 명성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학창시절 수학공부는 끊임없는 자기개발과도 같다. 수학 포기가 곧 대학포기는 아니겠지만 학창시절 넘어야 할 산임에는 틀림없다. 따라서 수학에 투자한 시간 만큼 인생은 더욱 여유로워진다.-한국유통신문 김도형 영남총괄본부장(김샘)-(사진출처: 공부선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