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근한 통증과 피로감 회복에 탁월한 '미소LED 근적외선 온열 마사지기' 출시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미소LED에서 개발한 제품이 만성 근육 피로에 시달리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현대인들의 지친 손목과 허리, 무릎 등 통증과 피로회복으로 어디에나 마사지가 가능한 미소LED(김양덕 대표)의 근적외선 온열 마사지기가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선보여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김양덕 대표에 따르면 미소LED 근적외선 온열마사지기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중소기업 혁신멘토'의 지원을 통해 KC/CE인증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하며, 위메프.와디즈 등에 제품을 선보일 기회를 얻게 됐고 브라질 수출도 가능케 했다.
손목과 목, 허리, 무릎 등 어디에나 마사지가 가능한 미소LED 근적외선 온열 마사지기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으며 마치 관리샵에서 받은 것처럼 온열 기능과 함께 피로회복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고 있다.
미소LED근적외선 온열마시지기 총판 및 대리점 개설 문의(김양덕 대표 010-9950-0505, KTN유통사업부 010-3546-9865)
미소LED온열마사지는 직접 할 필요가 없고 소음도 없으며 뜨겁지도 않고 통증이 없다. 미소LED온열마사지에 이용되는 근적외선 LED파장대는 피하층까지 깊숙이 도달하여 땀샘자극과 근육이완 작용으로 효과가 뛰어나다. 원적외선은 피부(겉피부) 0.5mm까지 침투하나 근적외선은 피부(진피층) 6mm까지 침투하며 원적외선의 12배나 강하고 무엇보다 타사 제품에 비해 가격면에서 큰 경쟁력을 자랑한다.
단순한 LED가 아닌 유효 파장 출력의 기술력이 필요한 LULT(저출력 레이저 치료)의 효능은 많은 논문에서도 이미 입증되어 신뢰를 받고 있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근적외선 관리기는 수십 만원이 넘는 제품들이 대다수로 가격면애서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미소LED의 근적외선 마사지기는 효과는 늘고 가벼운 무게로 손목 및 모든 부위에도 가능하면서 가격 부담이 적다.
저렴한 가격대이지만 가성비는 매우 뛰어나다. 미소LED온열마사지는 가격을 내리고 출력과 LED수를 늘여 효과를 인증 받았고, 실제 구매자들의 만족도 설문에서 선물/추천 98%, 재구매 의향은 100%라고 답했다.
미소LED온열마사지 제품 구매시 들어있는 파우치에 모든 구성품을 담아 휴대가 가능하고 실내외나 차량 운전 중에도 전원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압박 벨트가 포함되어 있어 걷는 부위에 착용이 가능하다.
미소LED온열마사지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과 한국의 안정성 기준을 모두 통과하여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다만 장시간 노출시 해로울 수 있으니 사용시간은 1시간을 넘지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미소LED의 김양덕 대표는 제품 개발 배경에 대해 "전문가 없이 집에서 편리하게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와 통증 완화에 휴대성과 사용의 다양성 등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찾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미소(MISO) LED 김양덕 대표(홈페이지 www.misoled.com)
김 대표에 따르면 "병원 통원에 힘든 분, 요양원과 같은 곳에서 전기장판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통증 완화와 체온 유지를 위한 제품을 고안했는데 시장 조사를 해보니 비싼 가격과 부위별로 구매해야되는 단점 등이 있어 한 가지 제품으로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면서도 저렴한 근적외선 마사지기를 사용하면서 건강한 삶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개발하게 되었다."라고 했다.
덧붙여 김양덕 대표는 "근적외선 통증완화 마사지기를 사랑하신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국내시장 내 미소LED의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수출을 위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계로 진출하는 미소LED(사진 시드니)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