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생활건강(주) 적송 솔잎농축액 제품, 식품의약안전처 혈전 제거에 우수한 기능 인정
본 기사는 2019년 5월 17일 오후 1시 58분경 광동생활건강(주) 특판사업부 관계자의 요청에 의해 삭제처리한 기사입니다. 한국식품의약품
안전처가Q인정한 국내최초 기능성 솔잎증류농축액 제품
광동파인맥스 골드 솔잎증류농축액 100%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9일 광동생활건강(주)에서는 솔잎증류농축액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임을 알렸다.
솔잎증류농축액 100%인 광동파인맥스골드는 과학적으로 원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한 혈당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한다.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수행한 인체시험결과를 요약해보면 내당능 장애군 및 일반인 57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실시한 결과, 솔잎증류농축액군과 위약대조군간의 혈당곡선면적의 변화를 살펴보면 대조군과 비교했을 때 솔잎증류농축액군의 경우 혈당감소영역이 상대적을 컸다고 한다.
한편, 광동생활건강(주) 김준우 팀장은 파인골드맥스의 효능효과에 대해 만병의 근원인 혈관속 콜레스테롤을 녹인다고 강조했다.
김 팀장은 실제로 파인골드맥스 한캡슐을 스티로폼에 떨어뜨려 스티로폼이 녹아들어가는 상황을 직접 보여줬다.
파인골드맥스의 권장 복용량은 아침 1캡슐과 저녁 2캡슐이며 꾸준히 먹게 되면 놀라운 신체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