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5일간, 유아와 학부모가 함께 즐기는 다양한 놀이 체험 제공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5일간 구미 유아교육체험센터에서 가족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구미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재학 중인 유아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여 가족들에게 다양한 실내 놀이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체험센터를 방문한 가족들은 스티커 사진 찍기, 암벽 타기, 편백 놀이, 실내놀이터, 신나는 노래방, 블록놀이, 공룡놀이, 다양한 직업 놀이 등 다양한 활동을 자유롭게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아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놀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쌓았고, 학부모들은 자녀와의 소통을 더욱 깊게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체험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아이들이 이야기하던 체험센터에 와 보게 되어, 아이와 더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좋았다”는 소감을 전하며, “어린이집 유아들에게도 이런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구미교육지원청의 정수권 교육지원과장은 “구미유아교육체험센터의 가족놀이체험이 어린이집 및 유치원 유아들에게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아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로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유아들의 건강한 사회적 발달을 지원하는 데 기여하였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구미유아교육체험센터, 가족과 함께하는 놀이 프로그램 성황리에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