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새마을회(회장 박희용)는 지난 22일 봉양면 생활체육공원에서 관내 기관·단체장과 새마을지도자 등 9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운동 제창 53주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웃과 사회에 헌신·봉사한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새롭게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새마을운동 유공자 표창, 새마을지도자 자녀 장학증서 수여, 새마을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시상식에서는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의성읍 이점수 새마을지도자 외 18명이 의성군수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사곡면 안희동 새마을지도자 외 1명이 중앙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하였다.
박희용 회장은 “오늘 이 자리가 회원 상호간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새마을사업 추진을 통해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고 있는 새마을지도자들께 늘 감사드리며 더욱 단합된 모습으로 행복한 의성군을 만드는 데 우리 모두 노력해 나갔으면 좋겠다.”러고 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