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종합사회복지관 '2017 지역주민 나눔 한마당'

선비 0 594

[주민복지과]2017 지역주민 나눔한마당 개최4.jpg


 따뜻한 공감과 소통, 그리고 다양한 나눔이 있는 장터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0. 17(화) 10:00 금오종합사회복지관(관장 법등스님) 주관으로 복지관앞마당에서 지역주민 1,000여명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지역주민 나눔 한마당』을 개최했다.

 

『2017 지역주민 나눔 한마당』은 금오복지관에서 활동 중인 여러 봉사단체들이 참여하여 지역주민들과 나눔을 실천하고 이를 통한 기쁨을 느낄 수 있게 나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했다.

청춘요리사프로그램에 참여중인 남성 독거 어르신들의 “할배네 반찬가게”, 연꽃어린이집 자모회의 아나바다 장터, 초록별장난감도서관 알뜰장터, 수육, 순대, 어묵, 떡볶이 등의 먹거리 나눔, 낙지젓갈, 건어물, 찰보리쌀, 물품나눔 등으로 운영된다.

 

[주민복지과]2017 지역주민 나눔한마당 개최2.jpg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나눔 한마당을 위해 지원해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를 드리며 주민과 함께하는 이러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내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구미시는 복지서비스 혜택에서 소외되는 시민이 최소화 되도록 직접 현장을 찾아가는 시책 발굴에 노력하고 있고 그 역할을 수행함에 있어 복지관이 큰 역할을 해 주고 있어 감사하다. 명실상부 전국 최고의 복지관이니만큼 지역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달라”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금오종합사회복지관(관장 법등스님)은 1999년 4월 개관하여 대한 불교조계종 사회복지재단에서 위탁운영 중이며 “자비, 희망, 참여” 3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지역주민의 사례관리, 서비스제공 등 주민의 복지욕구에 따라 필요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3년마다 실시되는 복지관 평가에서 매회 최우수 등급을 받는 등 전국 최고의 복지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민복지과]2017 지역주민 나눔한마당 개최3.jpg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