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족구협회, 지역아동의 꿈을 응원합니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6일 오전 9시 30분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구미대학교 운동장에서 구미시족구협회(회장 라병희)에서 족구공 20개를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지문)에 지난 9.3(일)대회 시합구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9.3(일) 구포생활체육공원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3회 구미새마을배 전국초청 족구대회」에 사용되었던 족구공 20개로서,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김지문 회장이 전달받아 각 지역 아동센터에 배부할 계획이다.
라병희 구미시족구협회 회장은 “전달된 시합구가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의 체력 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대회 개최 후 시합구를 전달하여 지역아동들의 꿈을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시합구를 전달받은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김지문 회장은 지역아동센터에 보내준 관심에 감사를 전하며, “지역아동센터에서도 아동의 건강한 정서발달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구미시족구협회, 지역아동센터에 전국 족구대회 시합구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