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4-H 디지털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사회부 0 557

영주 3-영주시, ‘4-H 디지털 경진대회’ 시상식 기념사진.JPG

 

‘좋은 것을 더욱 좋게, 함께해서 더 좋게!‘

3개 분야 영상 평가…종합우승 ‘풍기중학교’ 차지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영주시는 10일 영주시농업기술센터 대교육관에서 ‘2021년 영주시 4-H 디지털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단체활동을 통하여 지덕노체의 4-H이념을 생활화함으로써 인격을 수양하고 농심을 배양해 창조적 미래세대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날 행사는 4-H 연합회원 및 관계자 50여명이 현장에 참석하고 190여명의 학생 4-H 회원과 지도교사들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으로 참여해 우수회원 시상, 경진대회 심사결과 발표가 진행됐다.

 

영주 3-4-H 디지털 경진대회 수상사진(왼쪽부터 장태호 청년4-H회장, 임용빈 네잎농원장학회장, 김형진 풍기중학교 학생4-H회장).jpg

 

영주 3-영주시, ‘4-H 디지털 경진대회’ 시상식.JPG


경진대회는 학생 4-H 11개교 118명을 대상으로 ‘좋은 것을 더욱 좋게, 함께해서 더 좋게!’라는 주제로 이달 3일부터 10일까지 개인의 끼를 뽐내는 총 3개 분야(△활동영상 △협동작품 △장기자랑) 유튜브 영상을 평가했다.


이번 경진대회의 종합우승은 영상을 통해 꾸준한 4-H 활동과 다수의 학생들의 참여로 협동심을 보여준 풍기중학교가 차지했다.


풍기중학교 지도교사 이란영 선생님은 “코로나19로 인해 등교시간이 많이 부족하여 활동할 시간이 부족했음에도 학생들이 즐거워하며 활동하는 모습에서 많은 위로를 받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종합우승 학교에는 4-H 선배이자 4-H본부 회원인 임용빈 네잎농원장학회장이 마련한 장학금이 수여됐다.


임용빈 장학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위축된 4-H 활동이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기지개를 켜고, 쌓였던 피로감을 해소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욱 영주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학생4-H는 우리 농업이 미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연결하는 중요한 연결고리이므로, 끊어지지 않고, 튼튼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영주 3-장성욱 농업기술센터 소장이 10일 열린  ‘4-H 디지털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인삿말을 하고 있다..JPG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