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따뜻한 나눔, 미래를 밝히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2025년 2월 17일, 구미시 비전 나눔 장학회로부터 초등학교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15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비전 나눔 장학회는 지역 개인 사업자들의 모임으로, 구미시 발전을 위해 봉사와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자발적 단체다. 이번 기탁은 지역 내 교육 발전과 학생들의 학업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기탁식에서 비전 나눔 장학회 관계자는 "우리의 작은 정성이 구미의 미래 인재 양성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교육 기부 및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미래 인재들의 역량을 키우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남성관 교육장은 "구미 교육 발전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비전 나눔 장학회에 감사드린다"며 "이 소중한 장학금이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전 나눔 장학회는 앞으로도 구미 지역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구미시 비전 나눔 장학회, 초등학교 인재 양성 위한 장학금 150만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