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공무직 대상, 유치 필요성과 추진 현황 강조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상주시 환경관리과(과장 최한영)는 8월 19일 공무직복지센터에서 환경공무직을 대상으로 대구 군사시설 통합이전 유치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군부대 이전 유치의 추진현황과 필요성을 설명하고, 환경공무직의 이해와 협조를 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설명회에서는 대구 군부대의 상주시 이전 추진상황과 기대효과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루어졌으며, 많은 환경공무직들이 사업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공감했다. 참석자들은 군부대 이전 유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장현석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전국자치단체 공무직본부 본부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군부대 이전 유치의 필요성을 더욱 확실히 느꼈으며, 사업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강조했다.
최한영 환경관리과장은 “군부대 유치는 상주시 전체의 중요한 과제이다. 모든 부서가 책임감을 가지고 참여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설명회를 개최하여 시민들의 이해와 협력을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상주시의 군부대 이전 유치 사업에 대한 공무직의 이해를 높이고, 지역사회의 관심을 모으기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 되었다. 상주시의 성공적인 군부대 유치를 위해 모든 부서와 시민들의 협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상주시, 환경공무직 대상 대구 군부대 이전사업 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