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 대구지부는 6일 안동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고운자)에서 안동지역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을 위한 「설맞이 떡국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 활동에는 공무원연금공단 대구지부 직원과 안동 지역 퇴직공무원으로 구성된 안동상록자원봉사단원 25여명이 참여하여 떡국 떡, 사골육수, 부침가루 등 명절음식 식재료 키트 50개를 포장하였다.
봉사단원들은 정성껏 포장한 식재료 키트를 취약계층 홀몸어르신 50가구에 전달하고 더불어 건강과 안부를 살피며 설명절을 따뜻하게 보내시도록 위로하고 격려하였다.
공무원연금공단 박종무 대구지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힘들고 외로운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록자원봉사단과 함께 지속적인 정서지원과 나눔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동상록자원봉사단(단장 김승현)은 정기적으로 안동댐 월영교 안전 활동과 함께 취약계층 심리상담 및 물품 나눔 등을 펼치며 지역사회를 위한 안전망 강화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공무원연금공단 대구지부, 설맞이 떡국나눔 봉사활동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