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복지愛 사람을 품다’, 시민들과 함께하는 사회복지 화합의 장
(전국= KTN) 김성원 기자=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한 2023년 안동시 복지박람회 행사가 ‘안동, 복지愛 사람을 품다’라는 슬로건으로 21일 안동 탈춤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중구동 풍물단 공연과 미스터트롯2 출신 조승원의 축하공연으로 복지박람회의 시작을 알리고, 이웃을 위해 봉사·헌신을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유공자 10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표창패를 수여했다.
박람회 행사장에는 42개의 사회복지기관·단체가 전시·체험·홍보 부스를 운영해 시민들이 복지 시스템을 경험해보면서 지원사항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올해는 ‘기부를 하면 기부니 좋아져요’부스를 운영해 나눔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캘라그라피 퍼포먼스, 복지골든벨 등 시민들과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다양하게 진행되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밤낮으로 고생하는 사회복지종사자분들에게 심심한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체감하는 복지 발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