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대구 북구청, '영화보기 좋은날 Movie Day' 행사 성황리에 개최

사회부 0 258

20240705 무비데이(복지정책과).jpg

 

 

문화 향유의 장, 어르신과 복지 종사자에게 특별한 영화 관람 기회 제공


(전국= KTN) 이지은 기자=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지난 4일 CGV대구점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가 주관한 '영화보기 좋은날 Movie Day'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영화보기 좋은날 Movie Day'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 중 하나인 노인분과에서 추진하는 특화사업으로, 지역 내 어르신들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에게 다양한 문화활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구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노인시설 이용 어르신 및 관련 종사자 150여 명이 초청되었다. 평소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는 문화예술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에게는 직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휴식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였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영화관 나들이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지역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북구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스크린샷 2024-06-14 172010.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