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페리 주최 명품 경매 런칭패션쇼, 화려한 성황 속 개최
명품과 예술의 조화, 특별한 순간을 함께하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8월 30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논현 페느힐 루에서 알렉산더페리 주최, 복합문화공간 라스칼라와 맥앤스타 주관으로 럭셔리 명품 경매 런칭패션쇼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고급 뷔페를 비롯해 명품 경매, 패션쇼, 공연,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으며, 패션과 예술, 그리고 경매를 즐기기 위해 모인 많은 이들로 인해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허혜연 맥앤스타 대표는 "복합문화공간 라스칼라에서 열린 럭셔리 명품 경매 런칭쇼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멋진 공연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공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고 전했다.
허혜연 대표는 "특히, 럭키드로우를 통해 모든 참석자분들께 선물을 드릴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과 특별한 순간을 나누며, 더욱 풍성하고 기억에 남는 이벤트를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화려한 패션쇼와 함께 명품 경매가 진행되었고, 다양한 공연이 이어져 참석자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모든 참석자에게 선물이 제공되어, 명품 경매 런칭패션쇼는 성공적인 마무리를 장식했다.
이번 행사는 럭셔리 브랜드와 예술이 결합된 독창적인 행사로, 앞으로도 복합문화공간 라스칼라와 맥앤스타가 선보일 새로운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