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구미시, 30일 올해의 책 황보름 작가 북 콘서트 개최

사회부 0 819

[시립중앙도서관] 황보름 작가 북 콘서트 홍보물.jpg

 

 

힐링의 공간,‘어서오세요, 여기는 구미입니다’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를 부제로 따뜻한 공연 즐길 수 있어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는 오는 30일 영상미디어센터에서 2023 올해의 책 일반부문 ‘어서오세요, 휴남동서점입니다’의 황보름 작가를 초청해 힐링을 주제로 감성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각자의 자리에서 쉼없이 달려온 시민들에게 선물같은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라는 부제를 설정해 아늑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다.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로 북 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며, △황보름 작가와의 북토크 △작품 인물들의 서사를 집약한 테마공연 △작가의 추천도서로 꾸며지는 '작가의 서재' △독자와의 소통 'Q&A 시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6일부터 시립중앙도서관 누리집에서 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독서진흥팀으로 전화(☎054-480-4673)하면 된다.


한편, 시립중앙도서관은 올해의 책 선정, 릴레이도서 배부, 서평 및 독후감상화공모전, 한 책 지역 작가와 함께하는 합동 토론회, 찾아가는 독서 강연회, 어린이부문 유은실 작가와의 북 콘서트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며 독서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스크린샷 2023-11-06 195532.pn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