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윤진성 기자=2023.2.13일 월요일 부터 구리시 구리타워 하늘갤러리에서 주간 전시되는 제2회 생명살리기 작품전 오픈식이 2.13일 5시부터 사부작밴드의 축하오프닝을 시작으로 6시 더불어민주당구리시 윤호중 국회의원님의 축사로시작으로 구리시 더불어민주당 권봉수 의장 양경애 부의장 신동화 의원 김성태 의원 정은철의원등에 축사와 인사말씀으로 시작하였으며 2016년도 부터 봉사활동을 함께하며 지내온 국민의힘 경기도 이은주 도의원 과 남양주시 한송연 시의원도 함께 참석하여 생명살리기에 대한 귀한 자리였다.
오픈식이후 축하공연으로마술공연을 해주신 이순종 ㆍ최경수 마술학교 대표님들에 멋진마술쇼로 함께 오신 구리시 꿈의복지협회 장애인식구들과 남양주시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늘품 식구들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1회 전시회는 국회의원 에서 진행하였으며 이번 2회 김보미작가 생명살리기 작품전은 자살예방에관한 내용을 더욱 집중하여 전시하였다.
경기도당 더불어민주당 명재승 공동위원장을 비롯하여
한국자살예방센터 정택수 교수님과 1004클럽 나눔 공동체 양승수 총재 구리시 남양시장 최경진회장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재현 센터장 북부희망케어 구리시 율치한방병원 최원우 원장님 김영배국회의원 김주영 국회의원 고려대명강사최고위과정 서일정 성공사관학교총장 21세기 봉사단 유홍열 ㆍ구리시 하늘꿈터 지역아동센터 정다훈센터장ㆍ평내 소망재활노인복지센터 안재윤 ㆍ이춘구 대표ㆍ강경아 액티브퀸모델협회 수석부회장과 지현서강사ㆍ강종운 박민정ㆍ김경오 윤아현 님등 많은 단체장님들과 대표님들과 자살예방 과 생명살리기에동참하기로 하여 뜻깊은 전시회였다.
김보미 작가는 이번 전시회는 모친인 이명순 여사와 딸 서희 3대가 함께 시작품을 전시할수있어서 가족의소중함 생명의소중함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오픈식에 후원을주신 후원금 전액 구리시 하늘꿈터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공세택마술사공연후 스카이100회전레스토랑에서식사하는 힐링체험비로전액 후원된다고 밝혔다.
이번 제2회 김보미 작가 생명살리기 작품전은2.13일 월요일 오전10시부터2.26일 토요일오후11시까지
2주간전시되며구리시 하늘타워 갤러리경기 구리시 왕숙천로 49 전망대에서 야경관람과함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