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팀, 경북청 베스트 형사팀으로 연속 선정 쾌거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성주경찰서(서장 이종섭)는 수사과 형사팀이 2024년 3분기 경북청 베스트 형사팀에 선정되어 10월 24일 성주경찰서에서 진행된 포상 수여식에서 인증패 및 경북경찰청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성주경찰서는 지난 5월에 이어 올해 1차 베스트 지능팀 선정에 이어 이번 3분기에도 베스트 형사팀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성주서 형사팀은 2023년 3분기와 4분기 연속으로 베스트 형사팀에 선정된 바 있어, 강력범죄 수사에서 명실상부한 3급지 최강임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형사팀은 야간에 흉기를 소지한 침입 절도범 8명과 폭력, 마약, 보이스피싱 등 중요 범인 12명을 검거(2명 구속)하는 성과를 올렸다. 베스트 형사팀은 매년 도내 1, 2, 3급지 23개 경찰서 수사팀 중 급지별로 분기마다 강도나 절도와 같은 민생침해 사범에 대한 검거 성과와 우수 사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이번 수상은 경북경찰청 김형률 수사부장이 직접 성주경찰서를 방문해 형사팀 전원에게 베스트팀 인증패와 표창을 수여하고, 형사 활동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종섭 성주경찰서장은 “앞으로도 군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절도, 폭력, 보이스피싱 등 민생침해 사범에 대해 엄정하게 대응하여 안전한 성주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주경찰서는 이번 수상을 발판삼아 지역 주민의 안전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