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이하 기술원)은 2일 제5대 신임원장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기술원은 구미 지역의 산업구조 고도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구미시 출자출연기관이다.
이번 공모에서는 기술원 업무를 총괄하며 소속직원을 지휘 감독하는 3년 임기(연임 가능)의 원장을 뽑게 되며, 원장선임절차는 공개모집을 통한 경쟁방식으로 원장후보자 심사위원회를 거쳐 이사회 의결로 이사장이 임명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기술원 관련 분야에 관한 식견이 풍부하고 덕망이 있는 사람 △정부 고위공무원(2급 이상)으로서 경륜을 가진 사람 △연구기관 등 조직경영에 경륜과 식견을 가진 사람 △기술원의 경영혁신을 적극 추진할 수 있는 사람 △국제감각과 미래지향적 비전을 가진 사람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지원서 및 기타 제출서류 양식은 11월 2일부터 11월 13일까지 기술원 홈페이지(www.geri.re.kr)에서 내려받아 기술원에 방문,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recruit@geri.re.kr)로 마감일 18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원장 공모와 관련한 사항은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인사팀(054-479-211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