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경상북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 개최<한국유통신문.com>

선비 0 980

[체육진흥과]제18회 경상북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3.jpg


      3일간(6. 17 ~ 6. 19) 박정희체육관에서 성황리 개최
      도내 2,000여명 태권도 동호인들의 축제의 장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7일 토요일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6. 19(월)까지 3일간 박정희체육관에서 경북 도내 태권도 동호인들의 대축제인 「제18회 경상북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제98회 전국체전 1차 평가대회를 겸한 태권도 동호인 축제 한마당으로, 경상북도태권도협회와 구미시태권도협회의 주최/주관으로 도내 2,000여명의 선수단이 참여한 가운데 태권도의 저변확대와 동호인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체육진흥과]제18회 경상북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4.jpg

 

세계인의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태권도는 신체단련, 정신수양을 통해 바른 인성을 키우는 진정한 무도로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는 국민 스포츠이다.

 

그동안 태권도 저변 확대와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명예단증을 수여받은 남유진 구미시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구미를 방문해 준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도내 태권도 동호인 모두가 하나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라며, 대한체육의 새시대를 활짝 열어갈 2020년 제101회 전국체전 구미 개최에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했다.

 

[체육진흥과]제18회 경상북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2.jpg

[체육진흥과]제18회 경상북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5_명예단증.jpg

 

구미시는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각종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으며,「2020년 제101회 전국체전 구미유치와 제55회 경북도민체전 종합우승」을 시작으로, 하반기 제27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개최를 통해 명실상부한 명품스포츠 도시로의 발전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르포25시] 한등골 권역별사업 추진 위원장의 불법산지전용 전횡, 구미시 옥성면의 최순실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사본 -m_logo2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