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햇살 아래 눈부신 게이트볼 전국대회, 1000여명 어르신 참가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상주시(시장 강영석)에서는 지난 20일 시민운동장 주경기장에서 14개 시․도 80개 팀 약 1,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27회 대한 게이트볼협회장기 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대회에서 참가팀들은 예선전을 거쳐 본선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렸으며 4개 그룹별 5개 팀이 우승하여 총 20개 팀에 영예의 트로피가 돌아갔다.
특히 종합우승을 거둔 경상북도 팀 중 상주연합팀과 상주둥시팀 2팀이 상주시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특히 올해로 개최 27년째인 대한게이트볼협회장기 전국게이트볼대회의 개최를 통해 전국에 상주시의 훌륭한 체육시설 인프라를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에도 큰 기여를 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전국적인 게이트볼대회를 상주에서 개최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어르신들의 열정 가득한 이번 대회를 통해 즐거운 추억도 많이 만들어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게이트볼협회가 주최하고 경북게이트볼협회, 상주시 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10월 18일 대표자 회의를 시작으로 20일까지 3일간 개최되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제27회 대한게이트볼협회장기 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대회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