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동마을보듬이, 경로당 방문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와 함께 간식 전달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 지산동(동장 이재익)에서는 1월 2일(목) 지산동마을보듬이(위원장 한경화) 위원 20여명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마을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인사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올 한 해를 지내실 수 있도록 어르신들께 인사를 드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로, 지산동마을보듬이에서 정성껏 마련한 떡과 과일 및 음료와 함께 인사를 드리면서, 주변에 어려운 어르신들이 없는지 잘 살펴봐 달라는 당부도 함께 드렸다.
한경화 위원장은 신년을 맞아 경로당을 방문해 마을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렸는데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푸근해지는 것 같다며, 앞으로 경로당을 거점으로 삼아 독거노인에 대한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재익 지산동장은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모든 어르신들의 건강과 가정의 평화를 기원하며, 구미시를 위해 젊음을 바쳐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어르신이 살기 좋은 지산동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구미시 지산동 복지사각지대 발굴! 어르신들도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