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지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신현덕)에서는 7월 13일(금) 구미 해평면에 소재한 구미유아교육체험장에서 오감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체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공동네트워크 원아들은 유아 발달 수준을 고려하여 재미와 흥미가 가득한 활동 중심의 체험장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체험함으로써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의샤! 의샤! 누가 먼저 올라갈까 암벽 오르기 게임, ‘랄라라~노래방’에서는 가수가 되어 친구들과 노래도 부르고,‘야호! 신나는 방’에서는 예쁜 드레스로 공주로 탄생해 보았고 여러 나라의 다양한 전통 옷으로 상상 속 세계여행, 시장놀이, 병원놀이, 스티커 사진 찍기 등 즐기기도 하였다. 또한 ‘튼튼! 씩씩한 방’에서는 신나는 대근육활동을 마음껏 표현하는 재미를 통해 몸도 쑥쑥, 마음도 쑥쑥 자랄 수 있었다.
구미유아교육체험장 활동은 유아 스스로 직접 만지는 체험을 통해 유아들이 톡톡 살아있는 생각을 펼칠 수 있는 창의적 사고발달에 도움을 줌은 물론이거니와 나아가서 유아들이 성취감을 맘껏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