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노인종합복지관, 4층 증축 개관식 개최

김도형 0 795

[노인종합복지관]4층 증축 개관식 개최4.jpg

한 층 높여 한층 높아진 복지 서비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 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호)에서는 6. 11(월) 10시 30분 4층 탁구장에서 이묵 구미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한 국회의원, 시도의원, 노인회지회 임원 및 탁구당구반 강사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증축 개관식을 개최했다.

 

[노인종합복지관]4층 증축 개관식 개최2(조감도).jpg

 

이번 행사는 요요공연예술단의 색소폰, 아코디언 연주를 식전공연으로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및 축사, 테이프 커팅, 시설 관람 순으로 진행하였다.

노인종합복지관은 하루에 약 1,0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이용하지만 어르신들의 안전사고 및 교육, 휴게시설 공간으로 총 사업비 12억 2천만원을 투입하여 연면적 657.27㎡로 4층을 증축했다.

 

[노인종합복지관]4층 증축 개관식 개최5.jpg

 

이번에 증축된 4층에는 탁구장과 당구장, 휴게실을 설치하여 동아리 및 복지관 회원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2018년 하반기 할매할배 교육에서는 탁구당구 중급반이 신설되어 선수 육성을 통해 생활체육대회에 참가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은 “4층으로 확장됨으로써 많은 회원들이 이용하는데 만족하고 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신동호 관장은 공사기간동안 적지 않은 소음과 분진, 휴관 등 이용에 불편이 많았던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양질의 교육,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활기찬 어르신의 전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구미시 노인종합복지관은 2005년에 개관하여 매년 8%의 꾸준한 회원 수 증가를 보이며, 12년 이후 회원등록 수가 10,000명을 넘었으며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교육 강좌 개설과 복지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함에 따라 앞으로도 많은 회원 수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인종합복지관]4층 증축 개관식 개최3.jpg

 

[노인종합복지관]4층 증축 개관식 개최6.jpg

 

[노인종합복지관]4층 증축 개관식 개최7.jpg

 

[노인종합복지관]4층 증축 개관식 개최8.jpg

 

[노인종합복지관]4층 증축 개관식 개최9.jpg

 

[노인종합복지관]4층 증축 개관식 개최10.jpg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youtongmart.com

youtongmart.gif

경북찰청 경무과 경정 안문기(053-429-2021)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