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참여․소통 활성화를 위한 화합 워크숍
청렴특강, 민․관 연결고리로 청렴도 향상 동참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0월 18일(수) 09:30 문경에서 명예감사관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예스구미명예감사관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청렴... 양심에게 길을 묻다”를 주제로 한 박정연 ART스피치&테라피대표의 2시간동안의 특강에 이어 사과축제 관람 및 도자기체험 등 축제와 체험을 함께하며 명예감사관의 시정참여기회 확대와 명예감사관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느끼게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제2기 예스구미명예감사관(임기’16.4.1~’18.3.31)은 27개 읍․면동에서 추천받은 60명이 위촉되어 구미시 자체감사에 참여하고, 생활현장의 위법․부당사항 및 시민 불편사항 신고 등 시정 발전을 위하여 활동하고 있다.
이성칠 구미시 감사담당관은 2년의 임기 동안 명예감사관 여러분의 “구미시 자체종합감사”에 함께 참여하고 “우리동네 한바퀴“를 통해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수렴․개선하는 등 적극적인 감찰활동으로 ‘안전한 도시, 행복한 도시 구미’가 만들어 질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구미시를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 주실 것”을 당부했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예스구미 명예감사관 워크숍, 시민 소통 활성화 및 청렴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