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안동시의 지역우수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설립 운영되고 있는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영세, 김원)에 안동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권기탁)에서 3월 3일 2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안동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2009년 설립돼 안동시의 다양한 평생학습 지원사업을 수행하며 해마다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안동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에서는 평생학습도시 안동을 대표하는 시민교양강좌 ‘명사초청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행복학습센터 운영지원’, ‘한글배달교실 운영’ 등 크고 작은 평생학습 사업을 운영하며 시민들 스스로가 평생학습도시를 만들어가는 중심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역시 행복학습센터 매니저로 활동하는 일부 회원들의 활동비와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
장학회 권영세 이사장은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지역 평생학습 발전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체로 매년 장학금 및 불우이웃돕기에 동참해 타 단체의 모범이 되고 있다.”면서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장학회를 더욱 발전시키는 길이므로 안동시장학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